관악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사업운영을 담당할 기획운영팀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사회공헌을 하고자 하시는 유능한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채용분야 및 모집인원
2. 근무조건
1) 사업운영담당
주 5일 주 40시간
근무기간 : 채용시부터 2025.12.31.까지
최초 3개월은 수습기간 적용
※ 채용시 바로 근무 가능한 자 (필수)
- 근무시간 : 09:00~ 18:00 (주 5일 근무)
당직제도 운영 (토요일 당직 시 월요일 대체 휴무)
- 급여기준 : 2,462,000원(관리수당 10만원 별도)
2) 사업운영지원
주 5일 주 20시간(1일 4시간 근무)
근무기간 : 채용시부터 2025.12.31.까지
최초 3개월은 수습기간 적용
※ 채용시 바로 근무 가능한 자 (필수)
- 근무시간 : 15:00~ 19:00 (주 5일 근무)
- 급여기준 : 1,237,000원
3 원서접수 및 접수기간
- 접수기한 : 2025.03.06. (목) ~ 2025.03.20. (목) 18:00 까지
-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(경력 및 경험위주) 제출
- 워크넷지원 및 또는 이메일 접수 (kwoman2060@nate.com)
- 인터넷 메일접수 시 메일 제목 및 입사서류 파일명은 [기획운영팀_이름]표기
4. 심사방법
- 1차 서류심사 -> 2차 면접실시 -> 채용예정자 개별통보
5, 유의사항
※ 실업급여수급 목적의 원서지원은 삼가해 주세요.
※ 채용 후 이력서에 기입한 자격증 및 경력증명서 서류 미제출시 자격 및 경력인정이 되지 않아
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-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역여성인력개발센터 채용담당 (02-886-9523)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